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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친화성

gooday365 2022. 2. 14.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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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친화성

모바일 장치는 이제 웹에서 모든 검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지만 데스크톱은 인터넷의 짧은 역사의 대부분을 통해 최고를 지배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편화됨에 따라 모바일 검색이 증가하고 Google은 모바일 친화적인 사이트 순위에 대한 접근 방식을 재평가해야 했습니다.

이로 인해 SEO 커뮤니티에서 "모바일게돈"으로 알려진 이벤트가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소리만큼 무서운가요? 그리고 모바일 친화성은 오늘날 순위 요소입니다?

이 장에서는 클레임을 조사하고 모바일 친화성이 검색 순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친화성은 순위 요소입니다.
모바일 화면에 맞게 설계된 웹 사이트는 데스크톱에만 최적화된 사이트에 대한 순위 향상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주장은 모바일 장치에서 더 많은 양의 검색이 수행되고 Google이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가진 페이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이해에서 비롯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모바일에서 검색하면 모바일과 데스크톱 모두에서 작동하는 결과를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사용자 환경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사람들이 Google을 검색하는 데 사용되는 지배적 인 방법이기 전에 사용자가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 최적화되지 않은 페이지에 착륙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당연히 사용자는 쉽게 탐색 할 수 없는 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에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구글은 손에 검색 품질 문제와 함께 자신을 발견했다.
인센티브 없이, 웹 마스터가 모든 장치와 호환 자신의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기다리는 것은 년이 걸렸을 수 있습니다.

Google은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으로 변하도록 강요할 수 없었으며 오래된 디자인을 가진 것에 대한 징벌적 조치로 웹 사이트를 위협하는 것은 공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Google은 모바일 친화적인 디자인을 자체적으로 선택한 도메인을 보상하여 다른 경로를 선택했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이트에서 얻은 순위 이점은 반응형 웹 설계를 더 큰 규모로 채택하는 데 박차를 가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지 않은 페이지에서 모바일 검색 및 착륙을 수행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순위 요소로 모바일 친화성에 대한 증거
Mobilegeddon는 신화가 아닙니다 (하지만, 분명히, 이름 Mobilegeddon 구글에서 유래하지 않았다). 2015년 4월 21일에 두 달 전에 발표된 후 발생했습니다.

Google이 공식적으로 "모바일 친화적 인 업데이트"라고 불리는 것을 시작했을 때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올해 초 언급했듯이, 오늘 은 모바일 친화적 인 업데이트를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기 시작합니다. 모바일 검색 결과에서 모바일 친화적인 페이지의 순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제 검색자는 탭이나 확대/축소 없이 텍스트를 읽을 수 있는 고품질 및 관련 결과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탭 대상은 적절하게 간격을 두며 페이지가 재생 불가능한 콘텐츠 나 수평 스크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1 년 후, 2016 년, 구글은 모바일 친화적 인 순위 신호를 강화할 것이라고 발표 :

"오늘 5월부터 모바일 검색 결과에 대한 업데이트를 출시하여 사용자가 관련성있고 모바일 친화적인 페이지를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순위 신호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모바일 친화적 인 업데이트는 모바일 검색 결과에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가 데스크톱에서 검색할 때 모바일 친화적인 사이트에 대한 부스트가 없었습니다.

모바일 친화성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화된 순위 요소임에도 불구하고 Google은 사용자 의도가 더 강력한 신호임을 상기시켜 줍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되지 않은 페이지는 사용자가 원하는 것과 가장 일치하는 경우 모바일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검색 쿼리의 의도는 여전히 매우 강력한 신호이므로 고품질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가 모바일 친화적이지 않더라도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가 있다면 여전히 순위가 잘 지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은 모바일 우선 인덱싱 모범 사례 문서에 다음과 같은 조언을 제공합니다.

"Google 검색 결과에 콘텐츠를 포함시키기 위해 모바일 버전의 페이지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매우 강력히 권장됩니다."

모바일 친화성은 확인된 Google 순위 요소입니다.

모바일로 탐색하기 쉽지 않은 웹 사이트가 검색에 있어 불리하다고 말하는 것이 공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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