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시장에서 고용주 브랜드 돋보이게 하는 방법
몇 년 전 비즈니스 리더들은 사무실 게임룸에서 핀볼 기계를 지적하거나 고용주 브랜딩의 예로 점심을 먹었을 수도 있습니다. 2022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특전이 포괄적인 직원 유지 전략을 구성하거나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기 위한 전투에서 의미 있는 역할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 진화는 의심할 여지없이 Covid-19 전염병에 의해 가속화되어 지도자들이 자신의 가치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이를 입증하도록 엄청난 압력을 가했습니다. 어려운 결정에 직면하여 고용주는 갑자기 공언된 이상과 "노스 스타"가 실질적이고 실질적이거나 단순한 립 서비스인지 여부를 결정해야 했습니다. 그들은 조직 목적, 팀 응집력 및 직원 경험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였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이러한 속성은 대사임 가운데 경력 이동을 고민하는 후보자들에게 중요한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같은 축소된 인재 풀에서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경영진에게 는 최고의 마음이 있습니다. 우연히, 그들은 또한 고용주 브랜딩의 요소입니다.
고용주 브랜딩에 대한 인식과 필요성을 높이는 추세가 합류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리더들은 여전히 그것이 무엇을 수반하는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해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현실이 사무실 벽이나 회사 웹 사이트에 대한 야심 찬 비전 진술을 거의 반영하지 않으므로 진정한 고용주 브랜드를 달성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원격 및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이 회사 ID를 고정하기에 너무 비정질이기 때문에 사무실 내 환경에만 적용된다고 가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고용주 브랜딩이 일반적인 사명 선언문(예: "우리가 최고가 되고 싶다") 또는 한 단어("무결성")에 캡슐화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렇다면 누가 맞습니까? 고용주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고용주 브랜드의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와 각 구성 요소를 설정하는 전략입니다.
1. 평판
소셜 미디어의 시대에 단어는 빠르게 이동하고 인식이 중요합니다. 현대 구직자들은 일자리를 신청하거나 제안을 수락하기로 한 결정에 고용주의 평판을 무겁게 평가합니다.
인재 확보 및 유지의 맥락에서 평판은 "3Cs"에 따라 평가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C, 경력 촉매, 구직자가 회사에 대해 배울 때 자신에게 물어 첫 번째 질문 중 하나에 힌트 : 여기에서 일하는 것은 앞으로 내 경력을 이동합니다? 최고의 인재는 사무실 안팎에서 지속적인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회사로 흘러 들어오고 있습니다. 두 번째 C, 문화는 당신이 고용하고 유지하는 사람들의 직접적인 제품입니다; 그것은 사람과 모든 사람에게 보다는 특정 유형의 사람에게 호소하는 작업 환경입니다. 마지막으로, 지역 사회와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포괄하는 시민권이 있습니다.
MassMutual 및 Entain과 같은 회사와의 작업에서, 우리는 각 고용주 브랜드의 중심세 Cs의 요소를 만들었습니다.
다양성에 대한 MassMutual의 초점은 시민권에 초점을 맞추는 데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조직의 다양성의 중요성과 다양한 공급업체와 더 많은 지출을 제공하고, 직원에게 인종차별 방지 교육을 제공하고, 리더십, LGBTQ+, 장애 및 베테랑 커뮤니티의 다양성을 높이는 등 진정으로 공평한 직장을 만들기 위해 취한 실질적인 조치에 대해 공개적으로 입장을 취했습니다. 광범위한 내부 연구와 대화를 통해 다양성과 포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위치와 부족한 위치에 대한 이해를 개발했으며, 이 모든 것이 투명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역 사회에서 다양성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외부 세계와 배우고 공유하는 것을 사용했습니다.
엔테인은 고용주 브랜드에서 문화의 역할에 대해 고점 했습니다. 배경, 생각, 경험의 다양성에 대한 회사의 믿음은 모든 가치와 관행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테인은 재능이 강력하고 일관된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이를 알고 준수하는지 에 중점을 둡니다.
회사의 평판을 고려할 때 이러한 각 영역을 독립적으로 평가합니다. 모든 후보가 동등하게 그들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아닙니다. 비즈니스 전략을 실행하고 고객의 동기와 인센티브를 연구하는 데 필요한 직원 유형을 파악합니다. 여러 후보 페르소 너를 개발하고 적합성으로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상적인 후보자의 선호도에 부합하는 이니셔티브에 투자하여 인재 시장에서 명성을 쌓기 시작합니다.
2. 제안
고용주 가치 제안(EVP)은 특정 조직에서 고용주-직원 관계를 정의하는 "기부 및 구매"를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그것은 성과와 행동에 대한 기대를 설정하고 그들을 충족에 대한 보상을 설정, 이는 금융 보상, 전문 개발 기회, 일과 삶의 균형, 소속감이나 목적의 감각, 또는 다른 직원은 조직에서 얻을 수 서 다른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장에서의 평판이 검증됩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혜택은 직원들이 가치 제안이 공정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설정한 기대에 부합해야 하며, 둘 다 구축하고자 하는 고용주 브랜드와 전략적 목표를 일치시켜야 합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은 교환에 대해 정직하고 거래의 끝을 유지해야합니다. 직원에게 요구가 생각보다 크거나 약속한 혜택을 제공하지 못하면 직원을 잃을 뿐만 아니라 또한 고용주 브랜드에 지속적인 손상을 입힐 수도 있습니다.
테슬라를 생각해 보십시오. 이 회사는 훌륭한 제안의 모든 재료를 가지고 있지만, 하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Tesla는 직원들에게 놀라운 더 높은 목적, 엘론 머스크의 개인 브랜드 그리기, 경력을 가속화할 수 있는 확실한 기회를 제공하지만, 이를 포기와 방식으로 배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고용주 브랜드는 Tesla 동문들 사이에서 크게 부정적인 평판, 잘 문서화된 가난한 일과 삶의 균형, 그리고 강력한 문화를 구축하고 보호하는 데 필요한 것에 대한 무시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견고한 기부 및 수주 제안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했지만, 회사가 그 강점과 취약점을 투명한 방식으로 강조하여 인재가 그곳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보다 정보에 입각한 비용 이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역할이나 조직을 평가할 때 구직자와 직원들은 필연적으로 "이 일은 노력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하고 자문해 보십시오. 대답이 '예'일 때, 그것은 아마도 강력한 고용주 브랜드에 빌려주는 EVP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용주는 조직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필요한 경우 열심히 일하고, 장시간, 혁신 및 최고의 성과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직원에게 직원의 개인적, 직업적 목표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적절한 보상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경우 조직과 인력이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3. 체험
직원 경험은 매우 귀중하며 고용주로서의 명성을 구축하고 공고히 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그 명성이 충분히 강하다면, 최고의 재능은 지루한 경험을 기꺼이 간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용주 브랜드가 좋지 않다면 최고의 직원 경험조차도 대부분의 수요가 많은 구직자의 레이더에 당신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직원 경험의 특성은 EVP를 제공하는 능력에 직접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직원들이 고용주의 기대치를 이해하고 충족하고 그에 따라 보상을 받을 때 조직에서 일한 경험을 긍정적인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 전체의 성능이 향상됩니다.
직원 경험에는 우선 순위를 지정하기 위해 선택한 평판 평가 기준이 반영되어야 합니다. 커리어 촉매로 명성을 쌓아온 회사인 McKinsey & Co. 를 활용하십시오. 직원들이 구글과 아마존과 같은 회사에서 탐낼 만한 직책을 맡기거나 자체 벤처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지속적으로 갖추게 함으로써 고용주 브랜드를 실질적인 방식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당신은 열정적으로 고용주로 당신을 승인 보컬 직원 동창 네트워크의 PR 동등한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일부 회사는 지금 자신의 고용주 브랜딩 전략에서 동창 경험을 우선순위입니다). 만족하는 고객이 종종 최고의 영업 사원을 만드는 만큼, 현재와 전 직원을 만족시키는 것은 최고의 인재를 유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 후보 추천의 귀중한 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경력 결정을 기반으로하는 요소의 대부분은 당신의 통제에서 입니다. 고용주 브랜딩을 육성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오늘날의 격렬하게 경쟁 환경에서 가지고 있는 유일한 실질적인 이점이며, 필수적인 초점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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