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마존 판매자를 위한 포괄적 가이드

gooday365 2022. 2. 11.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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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판매자를 위한 포괄적 가이드

판매자는 어떻게 아마존에서 경쟁 중 눈에 띄는 수 있습니까? 자신의 아마존 SEO를 수행하는지 포괄적인 가이드에서 알아보십시오 디지털 마케팅에서 당사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해 해야 할 일과 사용자와 검색 봇을 위해 SEO 친화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많이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아마존 SEO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전자 상거래 사업이고 2022년에 Amazon에 있지 않은 경우 영업 잠재력에 타격을 입지 못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강국, 주력, 전자 상거래에 관해서 오래 된 신뢰할 수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금까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고객이 쇼핑하는 곳이기 때문에 아마존에서 제품을 얻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그 관객은 꽤 플랫폼을 쇼핑.

아마존은 초당 약 4,722달러 또는 시간당 약 1,700만 달러를 생산합니다. 매출 거인은 지난해 4,698억 달러의 순매출로 2020년 대비 22% 증가한 4,698억 달러를 기록하며 마감했다.

그래서 판매자는 행동의 조각을 원하는, 그리고 왜 아마존의 결과 페이지에 제품을 순위 너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Amazon SEO를 연습하여 제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쇼핑객이 필요한 것을 찾기 위해 무엇을 찾고 있는지, 경쟁업체를 능가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다음은 판매자를 위한 Amazon SEO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입니다.

아마존의 A9 알고리즘 작동 방식
Amazon SEO와 제품 목록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Amazon의 A9 검색 알고리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유사하지만 구글의 동일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주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mazon 쿼리는 Google과 마찬가지로 탐색 또는 정보 정보가 아닌 상업적입니다.

간단히 생각해 보십시오.

검색을 합니다. A9은 검색한 대로 사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쿼리와 관련 제품 그룹과 일치하며 일련의 페이지에 해당 제품이 표시됩니다.

아마존은 어떻게 특정 제품을 선택합니까, 그래도?

다시 말하지만, 구글의 알고리즘처럼 생각하지만 전자 상거래전용으로 생각하십시오.

아마존이 순위에 대해 고려하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긍정적 인 고객 리뷰 (더 나은 제품은 더 많이 판매하고 아마존에 대한 더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기록 판매.
제품 목록에 포함된 관련 키워드입니다.
적당한 가격 (너무 높지, 너무 낮은, 경쟁에 따라). 알고리즘이 항상 쿼리를 기반으로 관련성을 찾고 있지만 위의 목록에서 지적한 대로 기록 데이터도 많이 중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과거에 고객을 기쁘게 한 결과는 미래에 고객을 기쁘게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존의 새로운 판매자는 따라서 딜레마에 직면: 아마존은 강한 판매와 제품을 우선순위를 경우, 하지만 당신은 아직 어떤 판매를 하지 않은 또는 A9에 대 한 어떤 역사적인 데이터를 생성, 어떻게 아마존의 순위를 상승 희망 수 있습니까?

대답은 Amazon SEO를 수행하는 데 있습니다.

아마존 키워드 연구 수행
구글과 마찬가지로 Amazon SEO 전략은 키워드 연구에 구축되어야 합니다.

순위에 올바른 키워드가 없으면 제품이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며 사용자에게 나타나지 않습니다.1분 안에 키워드에 대한 목록을 최적화하는 방법과 위치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첫째, 키워드를 찾을 위치와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모든 아마존 판매자가 알아야 할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Amazon 검색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쿼리를 입력할 때 쿼리를 자동으로 완료하여 키워드 연구를 수행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에서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결과와 아마존 검색 바아 마존에서 스크린 숏, 2월 2022
당신이 온라인 음악 스토어이고 아마존에 나열된 내 턴테이블을 받고 시작하려는 말을.

사람들이 이미 목록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보자.

분명히, [비닐 레코드 턴테이블]은 경쟁이 많이 있는 강한 종자 용어가 될 것입니다.

이 경우 검색만이 수행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턴테이블의 모든 변형을 검색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필요가 있다.

다음 예제를 수행하십시오.

제품 옵션을 보여주는 아마존 검색 바이 검색은 예측이 더 구체적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몇 가지 더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비닐 레코드용 턴테이블], [스피커가 있는 비닐 레코드용 턴테이블], [CD 플레이어가 있는 비닐 레코드용 턴테이블]은 모두 특정 쿼리입니다.

그들은 구매 여행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옵션을보고 싶어.

검색 상자에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변형을 검색하여 순위를 매길 수 있는 키워드 목록을 확인합니다.

아마존 키워드 연구를 하는 다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Google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알고 있는 다른 모든 방법.

키워드 플래너 또는 Semrush 또는 Ahrefs와 같은 유료 도구와 같은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키워드의 검색량 및 난이도 등급을 확인합니다. 웹사이트에서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Google 검색 콘솔 데이터를 확인하여 사람들이 Google에서 귀하를 찾는 방법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메서드는 제품 목록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관련 키워드 컬렉션을 함께 제공해야 합니다.아마존 리스팅 최적화
키워드 목록이 있으면 제품 목록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차례입니다.

Google 순위에 최적화된 제품 설명 및 기타 콘텐츠를 작성하는 데 이미 관심이 있다면 운이 좋았습니다.

아마존에 대 한 그것을 하 고 기본적으로 같은 방식으로 작동.

제품 제목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Amazon은 제목이 200자를 초과하지 않으며 제품을 정확하게 설명하는 단어를 포함하도록 요구합니다.

판매자가 관련 키워드를 통합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제품 설명의 나머지 부분에서 키워드를 채지지 마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산문, 글머리 기호 및 기술 세부 정보에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핵심은 또한 당신에게 당신의 제품에 트래픽을 운전의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가장 관련성 높은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완벽한 종자 용어에 순위를 매길 수 없기 때문에 긴 꼬리 키워드도 괜찮습니다.

제품 페이지의 백 엔드에도 키워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고객이 볼 수 없더라도 Amazon에서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설명을 작성할 때 오래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콘텐츠이며 제품이 더 나은 순위를 차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제품 이미지
Amazon SEO에 대한 모든 게시물에서 제품 이미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나 Amazon을 통해 전자 상거래를 하든 올바른 이미지는 당신을 만들거나 깰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거기에, 당신의 서면 설명은 지금까지 간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비닐 레코드 턴테이블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색상, 모양 및 기능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그 일을 볼 수 없다면 그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색상, 모양 및 기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그 일을 볼 수 없다면 그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제품 이미지가 이미지뿐만 아니라 고해상도 이미지(편도 1,000픽셀 이상)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아마존은 고객이 요즘 제품 이미지를 매우 면밀히 확대 할 수 있으므로 품질이 실제로 중요합니다. 아마존이 반드시 이미지 품질에 따라 더 높은 순위를 지정하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Google이 이미지 검색 결과에서 전달할 수 있도록 이미지에 SEO에 최적화된 alt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고 추가해야 하지만, 여기에서의 플레이는 모든 각도에서 제품을 표시하는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미지가 제품 설명만큼 판매를 하는 데 강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지가 모든 세부 정보를 표시하도록 합니다.

Amazon 제품 이미지에 대해 취해야 할 다른 각도는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또는 의도한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보여주는 이미지입니다. 왜 그게 중요할까요?

고객이 가정에서 제품을 사용하여 시각화하는 것은 플러스입니다.

실제 개체와 관련하여 항목의 크기를 확인하고 항목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이미지와 함께 줌 가능한 제품 이미지는 아마존에서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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